티스토리 뷰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19일 "새 정부 출범 1년 만에 윤석열 정권은 민생, 경제, 정치, 외교, 안전을 포기했고 국가 그 자체인 국민을 포기했다. 한마디로 '5포' 정권, 국민 포기 정권"이라고 비판했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 교섭단체 대표연설에서 "지난 1년, 거대하고 지속적인 퇴행을 겪었다. 새 정부 출범 1년 만에 '눈 떠보니 후진국'이라는 말이 유행하게 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먼저 "정부는 마른 수건 쥐어짜듯 서민과 중산층을 쥐어짜며 민생고통을 가중시키고 있다"며 "세계 경제는 코로나 불황을 떨치고 정상화 중인데 우리 경제만 후퇴 중"이라고 지적했다. 또 "지난 1년 대통령은 야당과 한 번도 만나지 않았다"면서 "압수수색, 구속기소, 정쟁에만 몰두하는 윤석열 정권을 두고 '압·구·정' 정권이라는 비난이 결코 이상해 보이지 않는다"고 힐난했다.

 

 

이 대표는 "헌법 가치를 수호하고 국민 인권을 보호해야 할 검찰은 '우리' 대통령을 지킨다며 국민을 향해 쉼 없이 칼을 휘두른다. 완장 찬 감사원은 헌법상 독립기관인 권익위와 선관위를 무릎 꿇리려고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며 "검경의 구둣발은 제1야당 당사도 국회 사무처도 언론기관도 가리지 않는다"고 몰아붙였다.

 

샤워기 추천 샤워기 헤드 필터 제품 TOP 6  

 

샤워기 추천 샤워기 헤드 필터 제품 TOP 6 | PLAY MARKET %

수돗물에 녹아있는 녹물과 불순물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샤워 후 평소보다 더 건조하게 느껴지거나 가려운 증상이 있다면 샤워기 헤드를 교체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rockatmachine.com

‘국립공원에 한 달 살기’ 지원, 활동비, 할인혜택 등 정보  

 

‘국립공원에 한 달 살기’ 지원, 활동비, 할인혜택 등 정보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이 지역 체류형 여행에 관심 있는 탐방객을 대상으로 ‘국립공원 한 달 살기’ 참여자를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모집 합니다. 한달을 꼭 살아야하는건 아니고 지역에

dinosuar.tistory.com

영양가 풍부한 6월 수산물 재첩 효능 

 

영양가 풍부한 6월 수산물 재첩 효능

재첩은 4월부터 10월까지 섬진강 일대에서 주로 잡히는 민물조개로, 크기는 작지만 단백질과 무기질 등 영양 성분은 풍부한데요. 특유의 감칠맛을 내는 재첩은 사골국물처럼 뽀얗고 시원한 맛이

dayafterday0.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