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뱃멀미를 대처하는 방법

나이스로거 2023. 3. 30. 21:19
반응형

제주도나 울릉도 등 배를 타고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배 멀미를 하지 않아야 고생을 하지 않는데요.

 

 

다음은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알아보겠습니다.

 

 

1. 멀미 예방 및 응급처치

뱃멀미는 배를 타고 여행할 때 흔한 문제일 수 있으므로 이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멀미약을 복용하고 음식 섭취량을 조절하며 멀미가 시작되면 안정된 좌석에 앉을 수 있습니다.

 

환기가 잘 되는 공간을 확보하고 배멀미를 유발할 수 있는 냄새를 피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 코트나 담요 준비

바닷바람은 육지보다 강하고 차가울 수 있으므로 보온을 위해 코트나 담요를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바닷바람에 쉽게 감기에 걸리는 어린이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3. 간식 등 먹을 것을 준비한다.

페리에서 음식과 음료를 이용할 수 있지만 옵션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충분한 간식이나 음식을 가져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량의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멀미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안전

배를 타고 여행할 때는 구조물이 흔들리고 보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므로 어린이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너무 많이 걷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린이와 함께 손을 잡고 주변 시설물을 인지하면 사고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요령을 따르면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신라 문화유산을 볼 수 있는 국립경주박물관 관람정보 

 

신라 문화유산을 볼 수 있는 국립경주박물관 관람정보 | PLAY MARKET %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국립경주박물관 관람정보, 입장료 및 주차정보 알아보기

rockatmachine.com

 

에버랜드 주차 이용 최신 정보(발렛파킹 예약, 정문, 유료, 무료, 주차팁과 주차요금) 

 

에버랜드 주차 이용 최신 정보(발렛파킹 예약, 정문, 유료, 무료, 주차팁과 주차요금) | PLAY MARKET %

에버랜드 주차 이용 최신 정보(발렛파킹 예약, 정문, 유료, 무료, 주차팁과 주차요금)

rockatmachine.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