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통령실은 24일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의 인체 유해성에 대한 우려가 과도한 측면이 있다는 인식을 밝혔습니다.

 

 

24일 오후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한 이관섭 대통령실 국정기획 수석은 후쿠시마 오염수 유해성 관련 질문 답변하면서 "3중 수소는 인체에 들어가면 일주일, 열흘이면 배출된다"고 하였는데요.

 

 

또한 "후쿠시마 오염수에 있는 3중 수소의 양은 우리나라 원전에서 나오는 3중 수소의 양보다 작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 양을 30년에 걸쳐서 방류한다"는 것을 전제로 "일단 IAEA 조사 결과가 나오고, (한국) 시찰단이 돌아오면 정확하게 분석해서 문제점이 있으면 문제를 제기하고 과학적 근거해서 판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3중 수소가 세슘보다 2배 이상 위험하다는 그런 표현들은 과학적 사실과 부합하지 않는 가짜뉴스"라고 일축하면서 "가짜뉴스를 퍼트리는 건 국민의 건강에 대한 과도한 걱정을 유발해서 사회를 혼란에 빠뜨릴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국민의힘 의원 후쿠시마 오염수가 깨끗하다면 마셔보라에 반박

 

국민의힘 의원 후쿠시마 오염수가 깨끗하다면 마셔보라에 반박

성일종 국민의힘 의원이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의 위험성에 대해 “사드, 광우병 괴담 수준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말했다. 또한, 성 의원은 일각에서 제기한 일본에 오염수 방류의 길을 열어주

commonsen.tistory.com

 

온라인보수교육, 특별직무교육 마이에듀 교사자람 바로가기 

 

온라인보수교육, 특별직무교육 마이에듀 교사자람 바로가기 | PLAY MARKET %

온라인보수교육을 간편하게, 한 번에, 통합과정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고 합니다.

rockatmachine.com

 

19~24세 서울청년 대중 교통비 지원 총 정리

 

만 19~24세 서울청년 대중 교통비 지원 총 정리

서울시는 지난 3월 28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2023년 청년 대중교통비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자립도가 낮은 20대 초반 청년들에게 대중교통비를 연 최대 10만원을 지원

tag2.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