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국민임대, 영구임대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확인 방법

- 싱가포르 여행 시 싱가포르 벌금 주의 사항 10가지

- MBN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 줄거리 및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 mbc 주말드라마 숨바꼭질 줄거리 및 등장인물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의 조 편성이 13일 완료됐는데요. 




리그 오브 레전드(LoL)에서 한국에서는 페이커 이상혁이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을 텐데요.

한국은 난적 중국과 한 조에 편성됐다고 합니다.



아시안게임 e스포츠 LOL 조편성으로 한국은 중국, 카자흐스탄, 베트남과 함께 A조에 편성됐으며 B조는 파키스탄, 인도네시아, 사우디아라비아, 타이완이라고 합니다.



조별리그 진행 방식으로 각 팀이 2차례 대결을 펼쳐 1, 2위가 4강에 오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4강은 3전 2선승, 결승은 5전 3선승으로 진행되며 한국팀의 LOL(롤) 대표팀의 경기 시간은 오는 27일 오전 11시, 28일 낮 12시, 29일 오후 3시로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조편성이 확정된 아시안게임 e스포츠 LOL에서 한국은 금메달을 노리고 있는데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대표팀은 조 1위로 4강에 가는 것이 최상의 시나리오라고 하는데요.




중국은 이번 아시안게임 로스터에 RNG와 WE, EDG 선수가 주축이 됐는데 3팀 모두 최근 LPL 서머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LPL 3개 팀 경기력만 놓고 봤을 때는 한국이 1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한편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를 SBS 공중파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됐다고 합니다. 

이인권 아나운서가 중계 준비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OGN과 아프리카에서도 중계된다고 하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