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 양원지구에서 금강주택의 신내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가 처음으로 분양된다고 합니다.



신내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는 서울 양원지구 C2 블록(중랑구 망우동 2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2~지상 25층 5개동 79, 84㎡ 총 490가구 규모로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전용면적별로 △79㎡ 50가구 △84㎡ 440가구로 전체 가구수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5㎡ 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신내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가 위치하는 양원지구는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과 신내동 일대에 조성되는 서울의 공공택지지구로 양원지구에는 공동주택, 단독주택, 초등학교 1곳 등이 예정돼 있고, 공동주택의 경우는 6개 블록 에서 총 3136가구가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양원지구는 공공택지지구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분양가가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책정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아파트가 위치할 중랑구는 청약조정대상지역이면서 투기과열지구로 지난해 9.13대책으로 청약제도가 강화되면서 무주택자와 가점 높은 청약자들에게 유리하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에 공급 되는 물량 모두(490가구)가 전용 85㎡이하인 만큼 100% 가점으로 당첨자를 선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내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가 위치하는 양원지구는 교통 환경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된다고 하는데요. 



경춘선 신내역과 경의중앙선 정차역인 양원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며 신내역의 경우는 지하철 6호선 연장선이 올해 개통 예정에 있어 서울 내 이동이 편리해질 전망이라고 하며 또 청량리역과 신내역을 잇는 면목선(경전철)도 추진 중이어서 양원지구는 향후 경의중앙선·경춘선·6호선·면목선 등의 4개 노선을 이용가능한 '쿼드러플 역세권'이 될 전망라고 합니다.


또한 양원지구는 오랜 기간 그린벨트로 묶여 있던 곳이라 녹지가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단지주변으로 구릉산, 봉화산, 동구릉, 불암산, 중랑캠핑숲 등 단지인근 4면이 숲으로 둘러 싸인 숲세권 단지로 쾌적한 주거환경도 장점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내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376-9번지에 위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