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일건설이 오는 19일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139-18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 는 지하 3층~지상 36층, 2개 동, 전용면적 62~81㎡ 아파트 202세대와 전용면적 23~33㎡ 오피스텔 21실 등 총 223가구 규모로 공급한다고 합니다.




팔달구 내 최고층인 36층 설계와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 신분당선 연장선(예정) 등 교통호재로 미래가치를 높게 평가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수원 구도심에 위치해 아주대학교병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고, 신재생에너지와 첨단시스템 도입으로 주거 만족도를 높여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는 팔달구 내 최고층인 36층 설계로 지역 내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로 뛰어난 조망권과 일조권은 물론 남향 위주 배치와 100% 맞통풍 판상형 세대 계획으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게 설계됐다고 합니다.



한편 뛰어난 광역교통망과 갤러리아백화점, 아주대학교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는 도보권에 광역버스를 비롯해 약 32개의 노선이 지나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고 하며 또 동수원IC가 인접해 용인서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고 분당선 수원시청역,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이용한 강남 접근성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단지 인근으로 갤러리아백화점(수원점), 뉴코아아울렛(동수원점), 홈플러스(동수원점, 원천점), 이마트(광교점), 우만2동 주민센터, 수원지방법원, 경기수원남부경찰청 등 각종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아주대학교병원, 동수원병원 등 대형 병원도 가깝습니다.



그리고 풍부한 녹지공간과 문화시설도 갖추고 있어 약 24만㎡의 인계3호공원(2~3단계 개발 중)과 수원시청소년문화공원, 매탄공원, 인계예술공원 등 다수의 녹지공간이 단지와 인접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을 위한 교육 여건도 좋아 도보 거리에 팔달초를 비롯해 단지 인근으로 매화초, 원천중, 유신고, 창현고, 아주대 등 명문 학군들이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우만 한일베라체 ECO PLUS’ 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47-8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청약 일정은 4월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는 5월2일, 계약은 5월13~15일 3일간 진행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공지사항
링크
글 보관함